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쫀득쫀득찰떡아이스 🍪쿠키앤크림🥛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26.
반응형

 

 

 

 

 

오늘은 저번에 찰떡 아이스 초코 맛 리뷰에 이은 쿠키 앤 크림 맛 리뷰예요.

 

이번엔 1500원이에요.

 

 

 

 

 

 

 

 

 

 

 

이번엔 흰색 찰떡이예요.

 

 

 

 

 

 

 

 

 

 

 

 

저는 안에 투게더 쿠앤크 맛처럼 회색빛 아이스크림일 줄 알았는데 하얀 아이스크림 중간중간에 쿠키 조각이 콕콕 박혀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확실히 쿠키 맛보단 크림, 우유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맛이 없진 않았지만 생각했던 진한 쿠앤크 맛은 아니였어서 전 초코맛이 더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