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생크림 딸기🍓 샌드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31.
반응형

 

 

 

3일 연속 음식에 딸기가 들어갔네요ㅎㅎ 오늘은 CU에서 산 생크림 딸기 샌드 리뷰를 해볼 거예요!

 

가격은 2800원이에요.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를 먹어보았다.

 

세븐일레븐 🍓딸기샌드위치🥪를 먹어보았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녹차 초코칩 딸기 샌드가 새로 나왔잖아요! 녹차 덕후인 제가 안 먹어볼 순 없죠. 마침 집 주위에 하나 있는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역시 없더라고요....... 원래 없는 건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예전에 올렸던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 리뷰랑 비교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럽죠!! 세븐일레븐 꺼는 뭔가 반듯하고 정돈된 느낌이 강한데 CU는 투박한 샌드위치 같았어요.

 

 

 

 

 

 

 

 

 

 

 

CU 딸기샌드에는 크림 위에 시트지가 붙어있어요.

 

 

 

 

 

 

 

 

 

 

 

 

세븐일레븐 샌드위치는 2개 반 정도가 들어있었는데 CU는 2개씩 반으로 잘려서 들어가 있어요. 딸기 크기도 큼지막하더라고요. 

 

 

 

 

 

 

 

 

 

 

 

이번 샌드위치도 다행히 딸기가 술에 취하진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비슷한데 CU 생크림 딸기 샌드에 들어있는 크림이 훨씬 더 달달했어요. 둘 다 맛있게 먹었어서 하나만 고르기가 어렵네요~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