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사르르 티라미수 생크림 쉬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24.
반응형

 

 

 

 

 

 

 

 

 

오늘은 제 생일 때 먹었던 뚜레쥬르 케이크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전 여태까지 케이크 맛집은 파리바게트라고 생각해왔었는데 이 생각이 단번에 뒤집어진 맛이었어요.

 

 

 

 

 

 

 

 

 

 

케이크 크기는 제가 예전에 먹었던 키친 205 딸기밭 케이크랑 같은 1호 사이즈예요. 저처럼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혼자서도 끄떡없는 양이랍니다ㅎㅎ 케이크 이름은 사르르 티라미수 생크림 쉬폰이예요.

 

 

 

 

 

 

 

 

 

 

 

겉에는 사르르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라는 글씨가 써진 시트지가 감싸져 있었어요.

 

 

 

 

 

 

 

 

 

 

전 쉬폰이라길래 도넛처럼 가운데가 뚫려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반 케이크 모양이더라고요? 티라미수 케이크답게 진한 커피색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Love you'라는 케이크 토퍼도 같이 꽂아져 있어요.

 

 

 

 

 

 

 

 

 

 

맨 위에는 굵게 짜진 크림과 식용 금이 작은 크기로 데코 되어있어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 입 먹자마자 왜 이름을 사르르 티라미수 생크림 쉬폰이라고 지었는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엄청 촉촉하고 진한 커피 맛이 많이 나는 케이크였어요. 보통 케이크를 먹으면 커피나 우유가 생각이 나는데 이 케이크는 음료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하다가 아빠 몫으로 반 남겨둔 것까지 먹을 뻔했을 정도예요.ㅎㅎㅎㅎ 커피나 티라미수 좋아하시거나 적당한 크기의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 완전 강추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