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라푼젤 오타쿠가 산 다이소 라푼젤 굿즈~

by 노랑돌쩌귀 2023. 3. 9.
반응형

 
 
 
 
 
 
제가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중에서 라푼젤을 제일 좋아하는데 어느 날 다이소에 갔더니 글쎄 라푼젤 굿즈가 많이 들어왔더라고요!!!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어서 질러버렸어요~
 
 
 
 
 
 
 
 
 
 

우선 제일 처음 고른 건 디즈니 마스코트젤펜이에요! 가격은 3000원이랍니다. 볼펜 위에 달려있는 라푼젤 모형이 너무 귀여워서 샀어요. 이건 검은색 하나만 나오는 거랑 검, 파, 빨 3가지 색이 나오는 볼펜 2종류가 있었는데 디자인은 이게 더 예뻐서 색이 하나 있는 걸로 골랐어요.
 
 
 
 
 
 
 
 
 

그리고 볼펜을 사서 그런지 바로 눈에 들어온 디즈니 클립보드메모지! 가격은  2000원이에요. 이건 보자마자 와 라푼젤 볼펜이랑 쓰면 딱이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포스트잇처럼 접착력은 없고 하나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메모지예요.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음은 디즈니 프린세스 아크릴코스터에요~ 가격은 1000원이에요.
 
 
 
 
 
 
 
 
 
 

이건 뒷면에 미끄럼 방지스티커도 붙어있어요.
 
 
 
 
 
 
 
 
 

라푼젤 코스터는 제가 예전에 샀던 라푼젤 텀블러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샀어요ㅎㅎ 
 
 
 
 
 
 
 
 

마지막은 디즈니 프린세스 투명조각스티커, 1000원이에요. 사실 전 스티커는 잘 쓰진 않지만 귀여워서 사봤답니다. 나중에 친구들 편지 쓸 때 몇 개 써봐야겠어요. 역시 덕질하는 건 행복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