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아트박스에서 구매한 식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4.
반응형

 

 

 

 

 

 

 

 

 

오늘은 아트박스에서 산 것들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요리를 자주 하다 보니 가지고 싶었던 식기들이 넘 많았는데 마침 아트박스에서 몇 개 팔고 있길래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고요. 총 3종류를 샀어요.

 

 

 

 

 

 

 

 

 

 

 

 

 

 

일단 처음 보여드릴 건 우동그릇이에요! 3500원이에요.

 

이 초록색 분식 그릇 다들 아시죠?ㅎㅎ 이 그릇은 같은 색으로 떡볶이 용, 짬짜면 용, 라면 용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떡볶이 그릇이랑 우동 그릇 중에 뭘살까 하다가 저는 국물있는 요리를 주로 많이해서 우동 그릇으로 골랐어요.

 

 

 

 

 

 

 

 

 

 

 

 

 

 

 

중국집에서 배달 올 때 사용하는 그릇이랑 같은  플라스틱 그릇이에요. 여기에 짜장면 담아먹어도 최고겠어요!

 

 

 

 

 

 

 

 

 

 

 

 

 

 

다음은 우동 그릇이랑 무늬가 같은 간장종지입니다~ 가격은 1800원이에요.

 

이건 파전이나 부침개 같은 음식에 필요한 양념을 담을 그릇을 찾아보다가 딱 제격인 게 있어서 바로 골랐어요.

 

 

 

 

 

 

 

 

 

 

 

 

분식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간장종지예요. 그냥 민무늬만 있었던 건 좀 심심해 보였는데 색깔에 무늬까지 들어가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우동 그릇이랑 세트로 쓰면 딱이겠어요!

 

 

 

 

 

 

 

 

 

 

 

 

 

 

마지막은 대망의 막걸리잔~ 가격은 하나에 2500원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술이 막걸리라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옆에 막걸리 주전자도 같이 팔고 있길래 같이 세트로 살까 망설였다가 결국 안사버렸는데 이제 와서 후회되네요ㅠㅠ 역시 가지고 싶은 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사야 하나 봐요......

 

 

 

 

 

 

 

 

 

 

자고로 막걸리는 막걸리잔에 따라 마셔야 제 맛이 나죠. 그동안 밥그릇에 마시느라 뭔가 허전했었는데 이제 드디어 막걸리에 대한 예의를 갖출 수가 있게 됐어요ㅎㅎㅎ 새로운 식기도 있겠다 맛있는 안주랑 소스를 새로 산 그릇에 담고 이 막걸리 잔으로 막걸리 한 사발 하면 완벽하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