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신축성 필름이 들어있는 다이소 액자 케이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0. 18.
반응형








이번에 다이소에서 아주 좋은 제품을 팔고 있길래 사봤어요. 바로 신축성 있는 필름이 소품을 꽉 잡아주는 액자 케이스랍니다!

크기가 작은 거 큰 거가 있었는데 저는 큰 거로 2000원에 구매했어요.













색깔은 흰색, 검은색 2가지가 있고 만약 투명필름이 늘어났을 땐 드라이기로 뜨거운 바람을 쐬어주면 원상태로 돌아간데요.
















액자 케이스와 받침대가 같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PUSH라고 적힌 버튼을 누르면











액자 케이스가 열려서 안에 소품을 담을 수 있어요.













저는 사촌 언니가 준 미니 피규어를 보관할 거예요. 필름 위에 피규어의 위치를 잘 잡아주고












액자 케이스를 서서히 덮어주면 끝~ 책상 위에 피겨를 보관했을 땐 계속 땅에 떨어지고 먼지만 쌓여서 불편했거든요. 크기도 딱 맞아서 이렇게 보관하는 게 훨씬 낫네요.














피규어라는게 좋아하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잖아요. 이렇게 보관하면 이 장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여러분들도 다이소 액자 케이스에 소중한 물건을 보관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