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다이소 다용도 지퍼백 활용법~!!!

by 노랑돌쩌귀 2022. 10. 13.
반응형

 

 

 

 

 

 

제가 유튜브를 보다가 저에게 너무 필요한 제품을 소개하길래 다이소에서 바로 사봤어요! 이게 은근 인기가 많아서 금방 품절되는 곳이 많다던데 다행히 제가 다니는 다이소에서는 팔고 있더라고요ㅎㅎ

 

바로 1000원에 무려 100개가 들어있는 미니 다용도 지퍼백이랍니다~~~~ 가로 세로 약 5cm로 아주 작은 크기예요.

 

 

 

 

 

 

 

 

 

 

선물포장이나 여행 소품을 정리할 때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다른 곳에 활용할 거예요.

 

 

 

 

 

 

 

 

 

 

 

바로바로 지금 한창 열심히 모으고 있는 케로로 띠부띠부씰 정리~~~~!!!

 

 

 

 

 

 

 

 

 

 

 

꽤 많이 모았죠? 지금까지 겹치는 게 하나 나왔어요. 케로로 띠부씰은 82종이라는데 언제 다 모을 수 있을지ㅠ

 

이게 원래 포켓몬스터 띠부씰 모으시는 분들이 많이 사가는 거라고 하시던데 케로로 띠부씰을 모으고 있는 저에게도 절실히 필요했어요. 한때 띠부씰 앨범을 사야하나 생각도 해봤는데 찾아보니 거의 2만원대더라고요........ 하지만 이 지퍼백으론 1000원에 띠부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 정말 편했어요! 저처럼 띠부씰을 열심히 모으고 계시는 분들은 비싼 돈 들이시지 마시고 다용도 지퍼백에 보관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