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잔망루피 무선 미니고데기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2. 15.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산 루피 무선 미니 고데기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와디즈에서 펀딩 한 제품이에요. 원래 머리카락이 길었을 땐 끝부분이 많이 상할까 봐 고데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젠 단발로 살다 보니 뒷머리가 계속 뻗치는 게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요. 큰 거 사봤자 자리만 차지할 것 같아서 미니 고데기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와디즈에서 펀딩 하길래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가 산 고데기는 귀여운 루피 무선 고데기예요. 포장 박스부터 핑크 핑크하고 루피가 넘 웃겨욯ㅎㅎㅎㅎㅎ 지금 루피 머리 길이랑 지금 저의 머리 길이랑 비슷한데 저도 루피처럼 고데기로 저렇게 해보고 싶네요.













전 할인 받아서 32900원에 샀어요.








 

 

 

박스가 너무 귀여워서 버릴 수가 없어요. 위쪽 부분엔 하트를 날리는 치명적인 루피가 있어요.













옆 부분엔 고데기에 대한 간단한 그림 설명이 되어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고데기와 설명서 하나가 같이 들어있어요.












뚜껑 안에서까지 루피를 만날 수가 있네요. 제가 제일 귀여워하는 루피 눈웃음이에요.











사용설명서 보여드려요.









고데기가 비닐 같은 거에 들어있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펀딩 마감일까지 살까 말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딱 보자마자 정말 사길 잘한 것 같다고 느꼈어요. 루피 3마리 얼굴이 박힌 안전캡이 포인트예요.











실리콘 안전캡이 있어서 고데기를 다 하고 나서도 열 식힐 필요 없이 바로 안전캡을 씌우면 돼요.












이렇게 한 손에 잡힐 만큼 작고 가벼워서 평소에 휴대하고 다녀도 될 것 같아요. 저처럼 단발이거나 앞머리 있는 분들에겐 필수품이겠네요.










아쉽게도 충전기는 같이 주지 않더라고요. 다행히 C타입이라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었어요.












고데기가 열도 금방 오르고 온도조절도 3단계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확실히 높은 단계의 고데기를 사용할수록 금방 배터리가 닳지만 전 뒷머리만 하면 되기 때문에 금방금방 쉽고 빠르게 머리를 필 수 있었어요. 지금은 방학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워낙 많아서 자주 사용은 안 하지만 곧 개강을 하면 더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