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시원달콤한 아이스크림 라떼 맥바셋! 편의점 재료로 만들기~

by 노랑돌쩌귀 2022. 11. 23.
반응형

 

 

 

 

 

 

 

 

 

여러분 맥바셋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번 여름 때 한창 유행했던 메뉴인데 외국에선 코리안 아이스드 커피라고 불리고 있대요. 원래 폴바셋이라는 카페에서 아이스라떼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라떼라는 메뉴를 한국에서만 팔고 있었는데 이걸 맥도날드에서 좀 더 저렴한 조합으로 먹을 수가 있어서 맥바셋으로 부른다고 해요!

 

저는 집이랑 맥도날드가 멀리 있어서 편의점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봤어요.!

 

 

 

 

 

 

 

 

 

 

 

 

 

 

재료 컵, 얼음, 소프트 아이스크림, 커피

 

 

 

원래 맥바셋 조합이 아이스라떼에 아이스크림인데 조금 밍밍하다는 후기가 꽤 있어서 저는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로 준비했어요! 본인의 입맛에 맞게 준비해주세요~

 

 

 

 

 

 

 

 

 

 

 

 

 

우선 컵에 얼음을 담고 커피를 담아줍니다.

 

 

 

 

 

 

 

 

 

 

 

그다음 아이스크림을 꽂아주기만 하면 

 

 

 

 

 

 

 

 

 

 

 

 

편의점 재료로 만든 맥바셋 완성~

 

넘 간단하죠?ㅎㅎㅎ

 

 

 

 

 

 

 

 

 

 

 

 

먹는 방법은 우선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잘 섞일 수 있도록 콘 부분을 잡고 휘저어 주거나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만 빼서 커피랑 섞으면서 마시면 돼요.

 

그냥 카라멜 마끼아또만 마셨다면 너무 달았을 텐데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이 중화해줘서 적당한 단 맛이 나고 또 한층 더 부드러워져서 정말 카페에서 마시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또 얼음조각이랑 아이스크림을 같이 떠먹으면 사각거리는 식감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빵빠레가 2000원, 칸타나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가 1200원이었어서 3200원에 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맥바셋의 인기에 힘입어 실제로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라떼가 나왔던데 이건 4000원이더라고요. 저처럼 만들어 마시면 좀 더 저렴한 값에 비슷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