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오뚜기 민트 초코시럽으로 집에서 민트초코 스무디 만들기~

by 노랑돌쩌귀 2022. 12. 2.
반응형









이번에 휘핑크림 스프레이 산 기념으로 민트 초코 스무디를 만들었어요~

크림이 올라가서인지 완벽한 카페 음료 같죠!!











재료 우유 180ml, 얼음 한 컵, 민트초코 시럽,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맛, 휘핑크림 스프레이, 유리컵












우선 음료를 담을 유리컵에 민트초코 소스로 데코를 해줍니다.














믹서기에 우유와 얼음을 넣고












민트초코 시럽은 원하는 양만큼 넣어주고 민트초코 과자는 한 줌 정도 넣어서 잘 갈아줍니다.












잘 갈아진 음료를 컵에 담고













위에 크림과 시럽으로 마무리하면













민트초코 스무디 완성입니다!!!!












제가 공강이어서 집에만 있었던 날에 민트초코 음료가 너무 마시고 싶은 거예요! 사 먹으러 가자니 귀찮고... 시켜먹자니 돈이 아까워서 계속 고민을 했는데 마침 예전에 샀던 민트 초코시럽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마침 우유에 얼음도 있겠다 바로 만들어봤는데 오레오 오즈도 딱 떠올라서 같이 갈고 마시니까 정말 카페에서 마셨던 민트초코 스무디 그 맛이었어서 너무 놀랐어요ㅎㅎㅎㅎ 게다가 크림까지 딱 올라가서 뭔가 부족했던 부분을 100% 완벽하게 채워주더라고요. 제가 여러 번 만들어 마셔봤는데 민트맛을 더 느끼시고 싶으시다면 민트 초코시럽을 더 넣으시고 초코 맛을 더 느끼고 싶으시다면 오레오 오즈를 더 넣으면 될 것 같아요!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다면 꼭 만들어보시는 거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