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체다치즈 + 미역국 = ...?

by 노랑돌쩌귀 2022. 12. 11.
반응형

 
 
 
 
제가 트위터로 덕질을 하던 도중 신기한 레시피를 발견했지뭐에욯ㅎㅎㅎ
 

바로 미역국에 체다치즈 얹고 후추 뿌려서 먹기!!!! 이게 보기엔 뭔 괴식인가 싶을 수도 있지만
 
 
 
 
 
 
 
 
 
 
 
 
이 분이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를 창조하신 분이라 믿음이 확 가더라고요.
 

바로 만들어봤어요!
 
 
 
 
 
 
 
 
 
 
 

우선 재료는 미역국과 체다치즈 한 장 그리고 후추가 필요해요. 미역국은 국물보다 미역이 많은 게 좋대요!
 
 
 
 
 
 
 
 
 
 
 

전 밥도 같이 넣어서 위에 치즈를 얹고 후추를 듬뿍 뿌려줬어요.
 
 
 
 
 
 
 
 
 
 
 

와..... 여러분 사진만 보면 그냥 꿀꿀이죽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은근히 조화가 좋았어요! 체다치즈의 고소함이랑 참기름에 볶은 소고기에서 느껴지는 미역국의 고소함이 완전 잘 어울렸어요. 또 여기에 후추의 알싸함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의 맛을 완벽히 잡아줘서 맛있더라고요. 또 해먹고 싶었는데 하필 이때가 마지막 미역국이었어서 아쉬워요ㅠㅠ 집에 미역국이랑 치즈가 있는 분들은 정말 한 번쯤 이 조합으로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할 거예요! 저는 앞으로 미역국 먹을 때마다 치즈 체다치즈 얹어서 먹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