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붕어싸만코 다양한 맛 먹어보기~

by 노랑돌쩌귀 2023. 1. 11.
반응형

 

 

 

 

 

 

 

전 붕어싸만코는 원조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왔는데 더 맛있는 맛이 있더라고요!! 무인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파는 붕어싸만코 초코맛이랑 녹차맛을 사 왔어요.

 

가격은 둘 다 1200원이랍니다~

 

 

 

 

 

 

 

 

 

칼로리는 녹차맛이 조금 더 높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우선 초콜릿 싸만코는 빠삐코 맛이 나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그냥 아이스크림만 들어가 있었다면 심심했을 텐데 같이 들어있는 진한 초코 시럽이랑 바삭하게 씹히는 크런치가 정말 최고였어요. 팥 싫어해서 붕어싸만코 못 드시는 분들이 드시면 딱일 것 같아요!

 

 

 

 

 

 

 

 

그다음 녹차 맛은 녹차마루 아이스크림보다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더 났고 많이 달지 않은 아주 적당한 단맛이었어요. 역시 녹차엔 단팥이 제일 잘 어울리죠! 팥이랑 조화가 매우 환상적이었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원래 뜨거운 거랑 차가운걸 같이 먹으면 이에 안 좋긴 하지만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최고였어요.

 

 

 

 

 

 

 

 

 

전 집에 생크림 스프레이가 있어서 듬뿍듬뿍 뿌렸더니 더 맛있더군요ㅎㅎㅎ 앞으로 붕어싸만코는 팥 말고 초코, 녹차 맛 위주로 많이 먹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