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버터 크림이 발린 골든 몰키스트 크래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 8.
반응형

 

 

 

 

 

마트에서 과자를 사려는데 오랜만에 색다른 과자를 보려는데 익숙한 과자가 눈에 띄었어요. 제가 유튜버 여수 언니님을 정말 좋아하는데 며칠 전에 여수 언니님이 인스타 스토리에 요즘 꽂혔다는 과자 사진을 올리셨는데 그 과자가 뙇 보이더라고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바로 사봤어요.(나중에 다시 찾아보니까 이 과자가 아니라 다른 과자였습니다......ㅎ)

 

이름은 골드 몰키스트 크래커예요! 이게 버터 맛 말고도 초코, 치즈 맛이 있는데 스토리에 올라왔던 게 버터 맛이었어서 이걸로 사 왔어요.

 

 

 

 

 

 

 

 

 

 

 

영양정보예요. 하핳 칼로리 대박이네요.

 

 

 

 

 

 

 

 

 

 

개수는 총 12개예요. 샌드과자처럼 2개가 서로 붙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이렇게 한쪽면에만 버터크림이 발라져 있었어요.

 

 

 

 

 

 

 

 

 

 

 

전 버터 맛이라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예상외의 맛이었어요. 바삭하면서 약간 짭짤한 맛의 크래커와 달달하면서도 끝맛에 느껴지는 고소한 버터의 진한 맛이 나는 크림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이때가 밥을 먹고 난 이후라 몇 조각만 먹어야지~ 했는데 도저히 중간에 끊을 수가 없었어욯ㅎㅎㅎㅎ 질리지 않는 맛이 너무 중독적인 과자였어요. 집에서 좀 멀리 있는 마트에서 사 온 건데 하나만 사온 게 후회되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버터맛뿐만 아니라 초코랑 치즈맛도 사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