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오뜨의 색다른 변신! 오뜨 쿠키 크럼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 6.
반응형

 

 

 

 

 

 

 

 

다이소에선 젤리나 과자, 컵라면 같은 식품들을 기존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잖아요? 새로 나온 과자 중에서 먹고 싶었던 게 있었는데 마침 싸게 팔고 있어서 바로 사서 먹어봤어요!

 

바로 오뜨 쿠키 크럼블이에요! 가격은 3000원이랍니다.

 

 

 

 

 

 

 

 

 

 

영양정보에요~

 

 

 

 

 

 

 

 

 

이렇게 6조각이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길이는 한 뼘정도 돼요. 많이 크진 않아요. 기존 오뜨에 크럼블이 올라간 버전인데 밑부분엔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고 윗면엔 카카오쿠키 크럼블과 버터쿠키 크럼브이 올라가 있어요. 포장지를 뜯는데 오예스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냥 평범한 맛이겠거니 했더니 생각보다 중독되는 맛이라 놀랐어요.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크럼블이랑 초콜릿코팅된 빵 부분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크럼블이 하나의 종류만 있는 게 아니라 2가지라서 더 다양한 맛이 느껴져요. 그냥 오뜨가 뭔가 심심한 맛이었다면 이건 크럼블이 올라감으로써 맛이 100% 완벽해졌어요.

 

 

 

 

 

 

 

 

 

얼려서 시원하게 생크림까지 올려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희한한 게 보통 저는 과자를 한 번 먹으면 그다음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거의 없는데 이건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다음에 또 다이소 가면 쟁여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