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황치즈맛 찰떡꼬치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 9.
반응형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 이번엔 황치즈맛 찰떡꼬치가 나왔어요~~~~ 크림빵을 넘 맛있게 먹었어서 찰떡꼬치도 기대가 많이 되더라고요.

 

가격은 3400원이었어요.






 

 

 

 

이번 찰떡꼬치는 노랑노랑하네요~ 겉엔 치즈빵가루가 묻혀있대요.









 

 

 

음.....이번 찰떡꼬치는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황치즈 디저트 중에서 황치즈 맛이 제일 적게 나는 디저트였어요. 아마 떡이랑 먹어서 그런 건지 맛이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 크림만 따로 먹어봤을 땐 황치즈의 짠맛보단 단맛이 훨씬 많이 느껴졌어서 황치즈찰떡꼬치라고 말 안 하면 잘 모를 것 같아요. 그리고 크림치즈같은 새콤한 맛도 조금 나더라고요. 황치즈 처돌이로썬 많이 실망했답니다ㅠ 이게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떡도 쫄깃한게 괜찮은데 황치즈의 단짠 한 맛이 잘 안 나서 제 입맛엔 그저 그랬어요! 떡보다 크림을 더 많이 넣어주면 좋을 것 같은데 그러면 떡 모양을 유지하기가 힘들어지겠죠?ㅎㅎ 저는 이거 사 먹을 돈으로 연세우유 황치즈크림빵 사 먹으려고요......






 

 

 

 

역시 아직까지도 초코 찰떡꼬치를 이길 새로운 맛은 나오지 않았네요! 이번 찰떡꼬치도 얼려서 먹으면 찰떡 아이스크림 같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