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추억의 케로로빵 6탄! 기로로의 클래식카스테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 10.
반응형







 

 

 

 

타마마 딸기샌드랑 기로로 치즈고구마 호빵에 이어서!

 

 

추억의 케로로빵 5탄! 타마마의 딸기샌드 후기~

벌써 5번째 케로로빵이 나왔네요 이번엔 귀여운 타마마 빵인데요, 이름은 타마마의 미니 딸기샌드예요. 가격은 1500원이랍니다. CU) 추억의 케로로 빵! 푸루루의 크림붓세 후기~ 포켓몬 빵의 인기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이번엔 호빵이다! 3탄 기로로의 치즈고구마호빵 후기~

3번째 케로로 소대 호빵! 이번엔 기로로의 치즈 고구마 호빵을 먹어봤어요~~~~!!! CU) 이번엔 호빵이다! 케로로의 치즈감자호빵 후기~ 이번에 케로로빵에 이어 케로로 호빵도 나온 거 알고 계신가

freeeverydaylife.tistory.com

기로로의 클래식 카스테라가 나왔어요~ 가격은 1500원이에요. 사실 나온 지 좀 됐는데 집 앞 편의점에는 계속 안 팔길래 거의 반 포기상태였던 찰나!!! 제가 빵 봉지를 모으는 걸 알고선 친구가 하나 선물해줬지 뭐예요ㅠㅠㅠ 제가 여태까지 나온 케로로 캐릭터 빵 봉지를 하나씩 모으고 있었는데 기로로 빵만 못 모았었거든요. 친구 덕분에 다 모았네요ㅎㅎ 







 

 

 

영양정보입니다.








 

 

카스테라가 은근 두껍더라고요. 초록색 수세미를 한 네 장정도 합쳐 놓은 두께였어요. 맛은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달달하면서 약간 퍽퍽한 듯 촉촉했어요. 우유랑 생크림이랑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이제 씰을 까봐야겠죠. 과연 누가 나올지!!!!
.
.
.
.
.

.
.
.
.
.
.

.

.

.

.

도로로가 나왔어요~~~~~~

 

처음 씰을 깠을 땐 겹친 건줄 알고 실망했는데  처음 나온 씰이더라고욯ㅎ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로로인 데다가 귀여운 동물옷을 입었네요. 아 그리고보니 기로로 형인 가루루 고구마 케이크 빵도 나온다고 하니 이번엔 나오면 꼭 사 먹어 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