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세븐일레븐 당근케이크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21.
반응형

단 게 땡겨서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마침 당근 케이크가 있어서 냉큼 사 와서 먹어보았어요.

크기는 빵집에서 파는 것과 비슷한 작은 조각 케이크이고 가격은 3500원이에요.





 

 

안에는 떠먹을 수 있는 플라스틱 포크가 들어가 있어요.


 

 

 




케이크 위에는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케이크 중간중간에 호두가 씹혀요.

당근 맛보다는 시나몬 맛이랑 향이 더 강해요. 당근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크림치즈랑 호두랑 같이 먹으니까 엄청 달콤하고 고소해요. 케이크 시트가 퍽퍽하지도 않고 촉촉해서 커피가 따로 필요가 없어요. 일반 케이크는 생크림 때문에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당근케이크는 느끼하지도 않고 질리는 맛이 없어서 좋아요. 이제 당근케이크가 먹고 싶어 질 때 가까운 편의점에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새 편의점 디저트들의 퀄리티가 점점 높아져서 신제품 나올 때마다 괜히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