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ABC 초코쿠키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22.
반응형



이번엔 ABC초콜릿 쿠키를 먹었습니다.

 

ABC초콜릿에 과자가 붙어서 나온 제품이에요. 딸기 맛이랑 민트 초코맛도 나왔던데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가격은 하나에 1800원이에요.

 

 

 

 





일단 오리지널 맛!

과자 상자를 열면 이렇게 색칠할 수 있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개수는 총 13개네요.




 

초콜릿이랑 쿠키랑 따로 먹어보았는데 초콜릿은 많이 먹어본 ABC초콜릿 맛이었지만 쿠키에선 아무 맛도 안 나더라고요.



 

 

 

 

같이 먹어야 확실히 맛이 있네요. 맛은 그냥 초콜릿이랑 쿠키랑 같이 먹은 맛이에요. 와우 너무 맛있다 내 인생  과자다!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다음은 쿠키 앤  크림 맛입니다!

쿠앤크 맛은 오리지널 맛과 다른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그런데 쿠앤크는 12개 들어있었어요....  원래 오리지널보다 1개 적은 건지.....?





 

 

초콜릿 맛은 쿠앤크 맛이라기보단 크림 맛이 더 많이 나요. 그래서 그런가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해지는 맛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어요.






 

ABC초콜릿을 먹어본 총평은 그냥 바삭한 초콜릿이었다 예요. 한번 사 먹은 걸로 족한 맛이었어요ㅎㅎ 가끔 초콜릿만 먹기 그럴 때 한두  번쯤 사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