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한신 포차 닭발, 코코넛 샤베트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24.
반응형

 

저번에 서울에서 일하는 저희 친언니가 본가로 오는 날이라 야식으로 광주 용봉점 한신포차에서 닭발을 시켜먹었어요! 한신포차는 백종원 님이 내신 브랜드죠, 역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욯ㅎㅎ 이 집 낙지볶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한신 닭발 1개에 17000 원예요. 전 닭발은 항상 한신포차에서만 시켜먹어요. 이 집 닭발이 정말 맛있게 맵고 양념까지 버릴 게 없어요. 제가 시킨 곳이 전국 한신 매장 중 배달 부분에서만큼은 1등이래요. 사장님 말씀을 빌리자면 하루 최소 60~100킬로씩 닭발이 나간다네요....

 

 

 

 

 

 

 

 

 

 

주먹밥은 1개에 3000원인데도 양이 정말 푸짐해요. 심지어 메뉴 설명에 우리 엄마도 이렇게 많이는 안 줌이라고 적혀있을 정도예욬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말할 것도 없고요. 닭발 국물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주먹밥 레시피 물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ㅠㅠ 

 

 

 

 

 

 

 

 

콩나물도 더 달라고 요청사항에 적으면 정말 넉넉하게 주세요. 저는 닭발에 콩나물을 넣고 다시 한번 끓여먹는 걸 추천드려요! 콩나물에 양념이 밸 때 닭발이랑 먹어줘야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이날 닭발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가족들이 남김없이 해치웠어요. 한신포차 닭발은 뼈 있는 닭발이라 일일이 뼈를 뱉어줘야 하지만 이것 마저도 감수하고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는 닭발이에요.

 

 

 

 

 

 

 

 

재난지원금으로 시키는 거라 여태까지 안 먹어봤던 것도 시켜보고 싶고 아빠가 많이 매워하실 것 같아서 좀 매운맛을 달래줄 메뉴를 찾아보다가 코코넛 샤베트라는 메뉴가 있길래 같이 시켜봤어요. 그런데 크기가 거의 제 손바닥만큼 작더라고요,,,,,,,,,, 사진으론 크게 보이는데 정말 작습니다. 이 크기에 7500원이라고?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만약 시키고 싶으시다면 이 점 유의해주세요. 이런 코코넛을 랩으로 감싼 상태로 배달돼요.

 

 

 

 

 

 

 

 

 

 

 

뚜껑을 열면 투게더처럼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 있어요. 

양에 비해 가격은 너무 비쌌지만 다행히 맛은 정말 좋았어요. 코코넛 샤베트라길래 코코넛 음료수 맛을 생각했는데 약간의 코코넛 향이 나는 우유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코코넛 알갱이 같은 게 씹혀요. 정말 시원하고 달콤해요! 매운맛을 바로 중화해줘서 닭발 먹고 나서 딱이에요. 왜 같이 파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저희 아빠도 엄청 마음에 들어 하셔서 비싸지만 않으면 몇 개는 더 시키고싶으시데욯ㅎㅎㅎ 만약 재난지원금 남아있다면 한신 닭발 시킬 때 코코넛 샤베트도 같이 시켜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할 맛이에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