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오리스테이크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4.
반응형

블로그에 올리려고 찍어둔 사진이 갤러리에 엄청 많이 남아있어서 앞으로 올릴 내용은 주로 예전에 써놓았던 글이랑 사진 위주로 올릴 예정이에요!

 

 

 

 

 

 

집에 추석 선물이라고 오리고기 세트가 왔어요. 오리훈제뿐만 아니라 오리로스, 밥에 싸 먹을 수 있는 오리 햄 등 엄청 다양하게 왔더라고요. 그중에서 오리스테이크라는 게 있길래 저녁으로 먹어봤어요.

 

 

 

 

 

 

 

 

 

 

 

한팩에 4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스테이크가 엄청 두껍고 컸어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구워줬어요.

 

 

 

 

 

 

 

 

 

 

그냥 먹기엔 심심하니

 

 

 

 

 

 

 

 

 

계란 프라이랑 같이 먹었어요. 저는 반숙을 좋아하고 아빠는 완숙을 좋아하세요. 일단 오리고기 스테이크 맛은 오리고기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대박이었어요! 특유의 오리향도 전혀 안 나서 오리고기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오리고기라고 전혀 생각을 못하실 것 같아요ㅎㅎㅎㅎ 일반 돼지고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랑 똑같았어요. 고기 자체가 정말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빵 사이에 끼워서 샌드위치나 양배추랑 같이 샐러드로 먹어도 정말 맛있겠네요. 이건 나중에 따로 시켜먹어야겠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