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오아 아이브릭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18.
반응형

 

 

 

 

 

 

 

 

그동안 스피커가 없어서 노래 크게 듣고 싶을 때마다 울리게 하려고 통이나 휴지심에 꽂아서 들었었는데 친구가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일선물로 줬어요~ 

 

색상은 골든 우드랑, 딥우드가 있었는데 제 책상이랑 어울리는 색으로 하려고 딥우드를 골랐어요.

 

 

 

 

 

 

 

 

 

 

우선 포장 상자도 스피커와 어울리는 디자인이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네요~

 

 

 

 

 

 

 

 

 

 

설명서와 충전기, 그리고 스피커가 들어있어요.

 

 

 

 

 

 

 

 

 

 

디자인이 심플하니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원하는 볼륨과 원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조작법도 간단했어요.

 

 

 

 

 

 

 

 

 

 

그리고 스피커 바닥에도 이런게 부착되어있어서 내려놓을 때 흠집도 안 나고 소리도 안 나요.

 

 

 

 

 

 

 

 

 

 

크기도 두루마리 휴지랑 비슷한 아담한 크기라 어디 여행 갈 때도 챙겨갈 수 있어요.

 

 

 

 

 

 

 

 

 

 

 

지코-괴짜

무엇보다 작다고 음질이 안 좋은 것도 아니라 짱짱하게 잘 울리더라고요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선물이었어요!

 

 

 

 

 

 

 

 

728x90

'나의 일상생활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된 배🍐 처리하는 법!!!!  (16) 2022.09.20
저녁에 바라본 하늘~🌇  (22) 2022.09.19
🍈 메론 잘라먹기~  (18) 2022.09.15
마늘 다져서 보관하는 방법!  (12) 2022.09.14
미리 먹은 아빠 생신케이크🎂 ~~~  (10) 202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