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 메론 잘라먹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15.
반응형

 

 

 

 

 

 

 

 

 

할머니 댁 한번 갔다 오면 저희 집 냉장고가 먹을 거로 꽉 차게 돼서 너무 좋아요ㅎㅎ 이번엔 선물로 받은 과일도 몇 개 가져왔는데 그중에 멜론도 있더라고요.

 

설빙에서 시킨 메론빙수에서 먹었던 멜론 말고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드디어 제대로 먹어보네요. 원래 멜론 빙수 해 먹어보려고 했는데 엊그제 언니가 서울로 돌아가는 날이라 잘라서 같이 먹었어요.

 

 

 

 

 

 

 

 

 

 

멜론을 먹기 좋게 자르기 위해서는 

 

우선 멜론 위, 아래를 잘라주고

 

 

 

 

 

 

 

 

 

 

 

원하는 조각 수만큼 자른 뒤

 

 

 

 

 

 

 

 

 

 

씨를 제거해줘요.

 

 

 

 

 

 

 

 

 

 

최대한 껍데기에 가까이 멜론을 자른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면 완성이에요!

 

 

 

 

 

 

 

 

 

 

 

참외 같으면서도 수박 같은 게 시원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