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일본 현지 라면 맛을 느낄 수 있는 풀무원 로스팅 매운 돈코츠라멘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0. 15.
반응형






매번 신라면만 사 먹다가 이번엔 좀 색다른 라면을 먹어보고 싶어서 마트에서 찾아본 결과 눈에 딱 띄는 라면이 있길래 골라왔어요. 풀무원에서 나온 로스팅 매운 돈코츠라멘이에요!

 

라면 4개에 1 봉지로 할인된 가격인 3950원에 구매했어요. 한국 라면도 맛있지만 저는 일본 라면 특유의 고기 기름 둥둥 뜬 눅진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가 많았어서 너무 기대됐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이 라면은 끓이는 방법이 보통 라면보다 다르더라고요.












이렇게 면과 후첨 육수, 후첨 고명이 들어있어요. 이 라면은 건면이어서 그런지 다른 튀긴 라면 두께의 1/2밖에 안돼서 야식으로 간단하게 끓여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2 봉지 끓여먹었어요ㅎㅎㅎㅎ













우선 물을 끓인 후 면을 넣고 3분 30초 동안 더 끓여준 다음











불은 끈! 상태에서 로스팅 육수를 넣고 잘 섞어준 뒤













마지막으로 고명까지 올려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 다진 마늘이나, 반숙 계란, 차슈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저는 다진 마늘을 한 숟갈 정도 넣고 먹어봤어요.














와........ 솔직히 풀무원 라면이라 건강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우선 건면이라 그런가 튀긴 면보다 훨씬 부드럽게 들어갔고, 맛있게 맵고 칼칼하면서 정말 일본 라멘의 특유의 진한 육수 맛과 위에 둥둥 뜬 고추기름이 정말 최고였어요. 예전에 이치란 라멘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거랑 비슷했어요. 물론 실제 일본에서 파는 돈코츠 라멘과 100% 똑같은 건 아니지만 이 라면으론 한 89% 정도는 유사한 맛은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야식으로 먹는 거라 국물은 최대한 안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라죽까지 해 먹어서 원샷해버렸어요ㅎㅎㅎ 여기에 정말 차슈처럼 삶은 고기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다진 마늘을 꼭 넣어 드셔 보세요! 이 알싸한 맛과 향이 라면과 정말 잘 어울려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도 같이 넣어서 드세요! 산지 이틀밖에 안 됐는데 벌써 다 먹어버려서 저는 또 이 라면 사러 갈 거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