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청사과🍏 맛있게 먹는 법~

by 노랑돌쩌귀 2022. 8. 19.
반응형

 

 

 

 

 

 

 

 

 

제가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은 조합이 있었는데요! 유튜버들이나 연예인들이 자주 이렇게 먹더라고요. 저도 드디어 이 조합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바로 청사과(아오리 사과)와 땅콩버터 조합입니다ㅎㅎ 미국인들도 이런 식으로 많이 드시던데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저렇게 맛있다고 하는 건지 정말 궁금했었거든요. 꼭 일반 빨간 사과가 아닌 청사과로 먹어야 해요.

 

 

 

 

 

 

 

 

 

 

우선 깨끗이 씻은 청사과를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항 두께로 썰어서 준비 한 뒤 한쪽 면에 땅콩버터를 넓게 펴 발라 주세요.

 

 

 

 

 

 

 

 

 

 

그런 다음 한 입 베어 물면! 한 번 먹게 되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맛을 느끼 실 수가 있어요. 이게 사과 하나만 먹으면 뭔가 맛도 부족하고 포만감도 부족한데 이 고소 느끼하면서 짭짤한 맛의 땅콩버터가 새콤달콤한 청사과와 만나서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정말 완벽한 조합이 완성돼요. 저희 아빠도 한 번 드셔 보시곤 아침이나 후식으로 계속 드시고 계세요. 마침 집에 있던 땅콩버터가 대용량이라 어떻게 다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런 식으로 먹다 보면 금방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래 단짠단짠으로 먹으면 쉴 새 없이 계속 먹게 되잖아요? 이 조합이 그래요ㅎㅎㅎ 그래서 정신 놓고 먹다 보면 땅콩버터 한 통을 다 해치울 수 있어서 반드시 적당량만 정해서 드셔야 건강에 좋아요^@^~ 여러분들도 집에 땅콩버터가 남아있다면 청사과를 구매하셔서 같이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