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성덕된 날~ (feat.단행본 남편이 미모를 숨김)

by 노랑돌쩌귀 2022. 8. 25.
반응형

 

 

 

 

 

 

 

여러분 저 성덕됐어요~ 거의 한 달 전 일인데 블로그에 쓸게 많아서 미루다 보니 이제야 이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네요ㅎㅎ

 

 

남주 맨얼굴 계속 찾게 되는 카카오페이지 웹툰 [남편이 미모를 숨김] 1권 특별판 리뷰!!!

오늘은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카카오페이지 웹툰 [남편이 미모를 숨김]이라는 웹툰 단행본의 특별판을 리뷰해볼 거예요. 사실 시험 기간에 택배가 왔어가지고 계속 미뤄두다가 이제야 리뷰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제가 예전에 남편이 미모를 숨김이라는 단행본 1권 특별판 후기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 마침 출판사에서 후기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제가 쓴 후기로 응모를 했더니 글쎄 제가 당첨됐지 뭐예요ㅠㅠㅠㅠㅠ

 

 

 

 

 

 

 

 

 

 

이날 늦잠 자고 일어나자마 휴대폰에 뜬 알림을 차례대로 보고 있었는데 트위터 알림이 뜬 걸보고 정말 믿기지가 않았어요.

 

보자마자 아직도 꿈속인 줄 알았어요. 설마 내가 당첨이 되겠어...? 하면서 반신반의했거든요.

 

 

 

 

 

 

 

 

작가님이 제가 쓴 후기 트윗에도 하트를 날려주셨어요ㅠㅠ 이런 영광이!!!!

 

 

 

 

 

 

 

 

 

 

 

출판사에 주소를 알려드리고 일주일 뒤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근데 누가 한대 친건지 박스 상태갘ㅋㅋㅋㅋㅋ 다행히 내용물은 종이 완충재로 잘 감싸져 있어서 괜찮았어요.

 

 

 

 

 

 

 

 

 

1권 특별판 구매자 중에서 정성스러운 후기를 쓴 3명에게 하라라 작가님의 친필 색지를 주는 거였는데 하나는 남주, 나머지는 여주 어린 시절과 성장한 모습이 그려져 있는 색지였어요. 

 

그런데 정말 운 좋게도 남주가 그려진 색지가 저에게로 왔답니다~~~~~ 겉에는 비닐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색지에는 그림뿐만 아니라 작가님의 간단한 글과 함께 사인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엄청 가까이서 보면 작가님이 그림 그리신 흔적? 같은 것도 약간 보이는데 이 귀한 걸 영접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넘 행복하고 감개무량하네요.... 이 맛에 덕질하나 봐요ㅎㅎㅎㅎ 다음 2권 특별판 때도 후기 이벤트 열어주시면 1권보다 더 정성스럽게 써야겠어요!!!^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