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친구가 준 발렌타인 선물💝

by 노랑돌쩌귀 2023. 2. 20.
반응형

 

 

 

 

 

 

 

 

 

친구가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초콜릿을 만들어줬어요~~~~~~

 

ㅎㅎㅎ너무 귀엽지 않나요? 오레오 쿠키에 초콜릿을 묻혀서 만들었대요. 전 왼쪽은 곰이고 오른쪽은 쥐인 줄 알았는데 친구 말로는 둘 다 곰을 생각하고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초등학생 때만 해도 발렌타인데이나 빼빼로데이가 되면 친구들끼리 모여서 같이 초콜릿이나 빼빼로 만들었었는데 이런 선물 너무 오랜만에 받는 거라 넘 감동이었어요. 친구의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가 더 좋았어요~

 

 

 

 

 

 

 

오레오에 초콜릿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라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만들어 준 친구가 너무 달다고 먹을 때 조심하라고 했어서 좀 긴장됐었는데 제 입맛에는 딱 좋은 단맛이었어요. 갈색곰 초콜릿은 초코 오레오로 만들어진 거고 하얀곰은 일반 오레오로 만든 거였어요. 의외로 맛이 안에 과자가 들어있는 트윅스 맛이랑 비슷했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맛이 최고였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