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콘치즈 불닭볶음면과 킬바사 소시지~

by 노랑돌쩌귀 2023. 2. 8.
반응형

 

 

 

 

 

 

 

예전에 편의점에서 파는 걸로 콘치즈 불닭볶음면을 해 먹은 적이 있는데

 

 

요즘 핫한 콘치즈 불닭볶음면을 만들기~

제가 이제야!!! 드디어!!! 콘치즈 불닭볶음면을 만들어보네요~ 이 날이 마침 아빠가 친구분들 만나러 가셔서 저 혼자 저녁을 먹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바로 집 앞 CU로 달려가서 저녁에 먹을 거부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엔 집에서 콘치즈도 옥수수랑 치즈, 마요네즈, 설탕 듬뿍듬뿍 넣어서 제대로 만들고! 불닭볶음면 컵라면도 냄비에 끓여서 국물이 자작할 정도로 볶아줬어요. 그리고 여기서 한 가지 더 추가된 건 바로 킬바사 소시지랍니다~ 원래 마트에서 5,6천 원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데 제가 자주 가는 마트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안 남은 햄이나 소시지 종류들은 엄청 싸게 팔더라고요. 그래서 3000원밖에 안 하길래 안 살 수가 없었어요ㅎㅎㅎㅎ 원래 말발굽처럼 U자형태의 커다란 소시지인데 반쪽은 로제떡볶이 만드는 데 사용해서 남은 반을 콘치즈 불닭이랑 먹었어요. 칼집내고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5분 구워줬답니다!

 

 

 

 

 

 

 

 

 

역시 불닭은 그냥 물 부어서 먹는 것보단 이렇게 냄비에 끓여 먹는 게 진리인 것 같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옥수수 식감에 쭉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 매콤한 불닭, 불닭소스를 가득 머금은 오도독 소세지까지! 이래서 집에 불닭볶음면은 늘 구비해놔야 하는 것 같아요ㅠㅠ 한 번만 해 먹을 수 없는 마성의 레시피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