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카누 민트초코 라떼로 민트초코 프라푸치노를 만들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8. 18.
반응형

여러분ㅠㅠㅠ 제가 드디어 카누 민트 초코 라떼를 먹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공유 님이 광고하자마자 너무 마셔보고 싶어서 저희 집 근처를 아무리 찾아봐도 파는 곳이 없더라고요...... 포기하려던 찰나 고맙게도 저희 언니의 지인이 제가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걸 아시고 이마트에서 사다 주셨어요ㅠㅠㅠㅠ 그댄 날개 없는 천사님.... ♥


제가 받은 건 8개의 스틱이 들어있는 카누였어요. 그런데 성분 함량을 보니까 페퍼민트 추출분말이 0.3도 아니고 겨우 0.03% 밖에 안 들어있길래 민트 맛이 제대로 나긴 할지 의심이 들러라고요.





이런 식으로 민트 초코라떼 가루가 포장되어 있답니다.





저는 무조건 아이스파여서 아이스 카페라떼로 먹기 위해 가루를 뜨거운 물로 녹여줬어요. 가루를 녹여줄 때 민트가 들어가서 그런가 뜨거운 물을 넣었는데도 시원한 향이 느껴졌어요. 역시 이 세상의 모든 민초는 옳습니다ㅠㅠ 진짜 정말 맛있어요. 민초단 여러분들은 꼭 드셔 봤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굳이 카페에 가지 않아도 카누를 이용해서 집에서 쉽게 민트 음료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스로도 먹어보고 뜨겁게도 먹어봤는데 저의 취향은 아이스가 더 민트초코라떼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민트의 시원함을 더 자세히 느낄 수 있거든요.







우유에 타도 맛있다길래 이왕 만드는 거 더 맛있게 만들어 먹고 싶어서 [민트 초코 프라푸치노]로 만들었어요.

-준비물
카누 민트 초코 라테 2 스틱, 우유 200ml, 얼음 10~12개, 믹서기





일단 첫 번째!! 이번엔 뜨거운 물에 녹이지 않고 바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우선 믹서기에 우유 200ml와 민초 라떼 2 스틱을 먼저 섞어줍니다.








두 번째. 얼음을 넣어준다. 저는 얼음을 10개 정도 했는데 본인이 원하는 만큼 넣어도 될 것 같아요. 대신 우유 양도 더 추가해 줍니다.







세 번째. 얼음 알갱이가 거의 안 보일 때까지 갈아준다.







그리고 컵에 담아 맛있게 마셔줍니다!!!

여기 위에 휘핑크림만 올리면 정말 파는 거랑 똑같은 맛일 것 같아요. 스타벅스나 빽다방 안 가도 될 맛입니다! 여러분도 카누 민트 초코 라떼 드셔 보세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