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칼칼한 국물이 땡길 땐 홈즈앤쿡 해물짬뽕탕~

by 노랑돌쩌귀 2022. 6. 7.
반응형

 

 

 

 

 

 

이번에 조리해본 밀키트는 바로 해물짬뽕탕입니다!

 

각종 해물에 칼국수까지 넘 맛있어 보이죠?ㅎㅎ

 

 

 

 

 

 

 

 

 

우선 해물짬뽕탕은 2-3인분에 12900원이에요. 

 

 

 

 

 

 

 

 

 

역시 밀키트라 만드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답니다.

 

 

 

 

 

 

 

 

 

 

 

전 짬뽕탕이라길래 당연히 국물이랑 해물만 있을 줄 알았는데 칼국수 면도 있더라고요. 단호박 칼국수라 면 색깔이 거의 주황색이었어요. 재료는 짬뽕 소스, 칼국수 면, 해물 믹스(오징어, 백합, 홍합, 냉동굴)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냄비에 물 600ml를 넣은 뒤에 물에 한번 헹궈 준 해물 믹스를 다 넣어줘요. 저는 밑에 있는 글씨를 못 봐서 안 씻고 그냥 넣어버렸어요........

 

 

 

 

 

 

 

 

 

 

 

그리고 짬뽕 소스를 넣어 준 뒤 물이 팔팔 끓어오르면 거품을 걷어 줘요.

 

 

 

 

 

 

 

 

 

 

 

센 불에 단호박 면을 넣고 들러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5분 동안 끓여주면 해물짬뽕탕 완성이에요!

 

 

 

 

 

 

 

 

 

 

 

해물이 부실하지 않고 듬뿍 들어가 있어서 면을 다 먹을 때까지 해물과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냥 맵기만 한 게 아니라 맛있게 매웠고 국물도 시원 칼칼해서 비가 올 때 국물이 들어간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딱이에요. 게다가 쫄깃하고 통통한 칼국수 면까지 있어서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남은 국물에 밥 넣어서 죽처럼 끓여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