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초코찰떡꼬치🍡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1. 19.
반응형

여러분 드디어 제가 초코찰떡 꼬치를 먹었습니다!!!!!!  아래 글은 제가 먹었던 다른 찰떡 꼬치를 리뷰한 글이에요. 

 

 

CU 🌽옥수수크림 찰떡꼬치🍡를 먹어보았다.

이번엔 옥수수 크림 찰떡 꼬치를 먹어봤어요!!!! 저번엔 티라미수 찰떡 꼬치를 먹었었는데 주말에 CU에 가보니 옥수수 크림 맛도 들어왔길래 바로 사 먹었어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옥수수 크림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티라미수 찰떡꼬치🍡를 먹어보았다.

엊그제 도시락을 먹고 바로 디저트로 티라미수 찰떡 꼬치를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중에 살빼조라는 분이 계신데 찰떡 꼬치를 정말 맛있게 드셔서 저도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ㅠㅠ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갈 때마다 초코찰떡 꼬치가 있는지 확인하는데 정말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항상 없더라고요ㅠㅠㅠ 이날은 편의점에 점심으로 먹을 거 사러가는 김에 디저트로 마카롱이나 먹어볼까 해서 디저트 칸을 봐봤더니 떡하니 하나가 남아있더라고요. 보자마자 바로 집어왔어요!!!

 

 

 

 

 

 

 

 

초코 찰떡 꼬치는 2800원이에요.

 

 

 

 

 

 

 

 

 

 

 

 

이 찰떡 꼬치는 다른 찰떡 꼬치와는 다르게 뭔가 한쪽으로 쏠린 듯한 모양이더라고욬ㅋㅋㅋ 원래 모양이 그런 건지 아님 이동하다 옆으로 쏠려버린 건지 궁금했어요.

 

 

 

 

 

 

 

 

 

 

 

 

겉에는 무가당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묻혀있어요. 이번에도 40분 정도 냉동실에서 얼린 후 먹어봤어요.

 

 

 

 

 

 

 

 

 

 

 

 

 

왜 찰떡 꼬치 시리즈 중에 초코찰떡 꼬치가 제일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지인짜 맛있네요. 안에 든 초코 소스가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다른 찰떡 꼬치들보다도 전혀 물리지가 않아요. 그리고 안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서 한입 베어 물 때 겉에 떡은 쫄깃쫄깃하고 안에 든 초코칩이 초코 소스와 같이 씹혀서 정말 끝내줘요! 초코칩이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 이건 저 혼자서 3개 다 먹었는데도 계속 땡기더라고요. 3개밖에 없다는 게 정말 아쉬웠어요....... 여러분 CU 가셨을 때 이 초코찰떡 꼬치를 발견하셨다면 무조건 무조건 사세요!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더더욱 드셔 보셔야 해요.

 

 

 

 

 

 

 

 

 

 

안에 초코가 정말 가득 들어있어서 한 입 깨물면 안에 든 초코 소스가 바로 흘러나올 정도예요.

 

 

 

 

 

 

 

 

 

 

 

 

 

 

확실히 초코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그런가 냉동시켜서 먹지 않으면 금방 녹아서 먹는데 불편할 것 같아요. 저처럼 꼭 얼렸다 드시는 걸 추천해요!!! 이제 초코찰떡을 먹어봤으니 이번엔 고구마 찰떡 꼬치가 먹고 싶네요ㅎㅎㅎ 고구마 찰떡 꼬치가 그때 고구마 시리즈로 나왔던 거여서 아직도 파는지 모르겠네요...... 빨리 찰떡 꼬치 도장깨기를 성공해서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보게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