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매점고로케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9.
반응형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 리뷰네요! 이번에 처음 본 빵이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이름은 매점고로케 불고기&모짜 에요! 가격은 1800원이네요.


 

 

 

 

 

 

 

 

 

매점 고로케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고등학생 때 자주 먹었던 이 빵이 생각나더라고요.

 

퍼온 사진입니다

맛스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고로케 빵 안에 통 치즈가 들어있어서 학교 다닐 때마다 매번 가게에 들러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냥 고로케 빵 사이에 치즈랑 소스만 발라진 건데 넘 맛있어서 등교할 때 하나 하교할 때 하나씩 사 먹었었어요.ㅎㅎㅎ

 

 

 

 

 

 

 

 

 

 

 

일단 안에 불고기 패티가 들었다는 점만 빼면 생긴 건 맛스타랑 매점코로케랑 정말 똑같았어요. 꼭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려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확실히 고기가 들어가니까 더 맛있어졌어요. 편의점 햄버거가 비싸게 느껴질 때 훨씬 싼 이 매점 고로케랑 콜라랑 먹으면 한 끼에 딱일 것 같아요. 정말 좋았던 건 모짜렐라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나요.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오리지널 맛스타는 고로케 빵 사이에 치즈랑 약간의 매운맛이 나는 빨간 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빵이랑도 정말 잘 어울렸었는데 이 고로케빵은 빨간소스 대신 데리야끼 소스(?)같은게 발라져 있었다는 점이에요.  나중에 다시 리뉴얼된다면 꼭 그 소스랑 비슷한 게라도 만들어서 나오면 좋겠네요 :)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