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파파도나스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11.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먹어봤던 맛있는 도넛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파파 도나스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이원일 셰프가 론칭한 도넛 브랜드인데 가격이 거의 천 원대이고 맛까지 있어서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광주터미널에 있는 파파 도나스에서 샀어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가게라 터미널 갈 일 있을 때마다 무조건 가서 몇십 개씩 사가요.

 

 

 

 

 

 

 

 

 

저는 3종류를 샀었어요.

 

 

 

 

 

 

 

 

 

 

 

우선 인절미 찹쌀 도나스예요. 가격은 하나에 1200원이에요.

 

 

 

 

 

 

 

 

 

 

 

겉에 콩고물이 묻어있는 쫄깃 달달한 찹쌀도너츠였어요. 전 그냥 찹쌀도너츠보다 안에 팥이 들어있는 찹쌀도너츠를 정말 좋아하는데 파파 도나스 찹쌀도너츠는 크기도 정말 크고 적당히 달아서 웬만한 빵집 찹쌀도너츠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특히 찹쌀이 많이 들어갔는지 쫄깃쫄깃하면서 쫀득한 게 예술이었어요.

 

 

 

 

 

 

 

 

 

 

다음은 꽈배기 도나스와 누텔라 도나스예요. 둘 다 1000원이었어요.

 

 

 

 

 

 

 

 

 

제가 파파 도나스에서 먹어본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도너츠가 이 누텔라 맛이랑 크림치즈 맛이에요! 누텔라 도나스가 안에 누텔라가 흘러내릴 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서 사자마자 바로 먹거나 아님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돌려먹어야 정말 맛있는데 이 날은 보관을 냉장고에 하고 배고파서 그냥 먹어버렸네요ㅎㅎㅎ 누텔라가 들어있어서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천 원밖에 안 하고 안에 든 진한 누텔라의 맛이 정말 최고예요. 차갑게 먹어도 초콜릿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아서 맛이 있지만 갓 나온 도나스처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1.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려준다.

2. 에어 프라이기에 160도, 4분 정도 돌려준다.

라고 하네요.

 

맛있게 보관하고 먹는 방법

1. 낱개별로 비닐봉지에 밀봉하여 냉동 보관해준다.

2. 먹을 때에는 20~30분간 자연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개당 15초만 데워먹는다.

3. 프라이팬에 지지듯 구우면 더 맛이 좋다.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이 친절하게 포장지에 적혀있더라고요. 

 

 

 

 

 

겉에 설탕 바른 꽈배기가 진리죠!!! 촉촉한 꽈배기를 우유에 적시면서 먹는 것도 정말 맛있죠. 이 꽈배기는 혼자서라도 5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끔 파파 도나스에 가서 여기 있는 메뉴 하나씩 다 주세요! 하고 싶지만 맨날 꿈만 꾸고 있어요ㅎㅎㅎ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