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J 더 건강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14.
반응형

 

마트에서 파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닭가슴살스테이크같은 것도 같이 팔고 있더라고요.







 

 

 

 

뒷면엔 고무고무 열매를 먹은 닭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색깔만  연하지 겉모습은 일반소시지랑 완전 똑같이 생겼어요.





 

 

 

 

 

 

맛은  확실히 일반 소시지만큼 탱클 하다거나 뽀드득하진 않았어요. 그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천하장사 소시지랑 식감이 비슷했어요. 제일 좋았던 건 정말 부드럽고 많이 짜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다이어트할 때 소시지가 너무 먹고 싶으면 대신 먹어도 되겠네요.





 

 

 

 

전 간이 삼삼한 것 같아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이건 다시 구매해서 또 먹어야겠어요. 이제 시험 1번 봤는데 빨리 끝내고 먹고 싶은 거 먹으러 다니고 싶어요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