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배스킨라빈스 모두의 마블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10.
반응형

오늘은 예전 아빠 생신 때 먹었던 배라 아이스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아빠가 빵보다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하셔서 아빠 생신이 되면 주로 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요! 그런데 이날은 늦게 가는 바람에 다른 멋지고 예쁜 케이크는 거의 다 팔리고 이 모두의 마블 아이스크림 케이크만 남았더라고요.........

 

 

 

 

 

 

 

 

 

 

배라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는 게 엄청 오랜만이라 케이크 상자가 이렇게 큰 줄 몰랐어요.

 

 

 

 

 

 

 

 

 

 

 

케이크 이름은 플레이 모두의 마블이에요. 가격은 26000원이었어요. 모두의 마블 콜라보로 나왔던 상품인가 봐요. 확실히 생일 케이크를 일반 생크림 케이크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는 게 먹기에도 편하고 맛도 다양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맛은 민트초콜릿칩,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 슈팅스타, 뉴욕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치즈케이크가 있어요. 아이스크림 조각이 총 17개가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 민트초콜릿칩이랑 레인보우샤베트 맛을 제일 좋아해요!

 

 

 

 

 

 

 

 

 

 

 

 

 

 

이날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었네요. 다 먹고 난 후에 어떻게 생겼나 물로 씻어보니 케이크 받침대로 모두의 마블 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콜라보 상품 잘 만들었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