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쫀득한 마카롱 반반딸기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17.
반응형

드디어 어제 시험이 다 끝나고 종강을 했어요!!! 전 이제 자유의 몸입니다하하하하하핳 뭐했다고 벌써 3학년인지ㅠㅠㅠ 이제 취업준비 열심히 해야겠네요. 시험 끝난 기념으로 오랜만에 편의점에 들려서 편의점 마카롱을 사 먹었어요. 편의점 마카롱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CU에서 파는 쫀득한 마카롱 반반 딸기예요. 가격은 3400원이었어요.

 

 

 

 

 

 

 

 

 

 

맛은 딸기 바닐라 반반, 딸기쿠키 반반, 딸기 초코 반반 총 3개가 있어요.

 

 

 

 

 

 

 

 

 

 

 

 

 

딸기 마카롱이라서 그런지 뚜껑을 열자마자 딸기향이 대박이었어요. 웨하스 딸기맛 봉지 뜯을 때 났던 향이 생각나더라고요. 마카롱이 다 크고 통통한 게 역시 뚱카롱이 최고죠ㅎㅎ

 

 

 

 

 

 

 

 

 

 

처음 리뷰할 마카롱은 딸기 바닐라 반반 맛이에요. 제일 가벼운 맛부터 먹어봤어요.

 

 

 

 

 

 

 

 

 

 

딸기맛이라고 하면 거의 인공적인 딸기 맛을 생각했는데 cu 딸기 마카롱은 그런 맛이 전혀 안 느꼈어요. 상큼한 딸기 크림과 바닐라 크림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두 번째는 딸기 쿠키 반반 맛이에요.

 

 

 

 

 

 

 

 

 

 

이건 쿠키 맛이 생각보다 많이 강하지 않았어요. 딸기 맛이 훨씬 강해서 먹고 난 후 끝에서야 쿠키 맛이 약간 느껴져요. 그래도 크림에서 쿠키가 같이 씹혀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은 딸기 초코 반반 맛이에요!

 

 

 

 

 

 

 

 

 

전 3종류의 마카롱 중에 이 초코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크림에서 초코 맛이랑 딸기 맛이 균형 있게 나서 좋았어요. 정말 마카롱 전문점 못지않게 정말 맛있는 마카롱이었어요. cu 가면 마카롱 있을 때마다 사 먹을 것 같아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