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걸작 마라떡볶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16.
반응형

 
 
 
 
 
 
 
 
친구들이랑 봄봄 카페를 가고 나서 코인노래방에서 소화 좀 시킨 다음 걸작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예전엔 자주 시켜 먹었는데 가게에서 먹는 건 또 오랜만이네요~
 

요새 마라탕이 유행해서 그런가 찜닭도 그렇고 떡볶이도 그렇고 마라가 들어간 배달음식들이 진짜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걸작떡볶이에도 마라 떡볶이 떡닭세트가 있길래 맵찔이인 친구들을 배려해서 2단계로 시켜봤어요. 

기본 떡닭세트가 19900원인데 여기에 500원만 추가하면 마라떡볶이로 바꿀 수 있었어요.

 

 우선 카레맛이랑 향이 많이 났고 기본적으로 달달하면서 매콤한 떡볶이였어요.

2단계였는데도 생각보다 마라맛이 강하진 않았어요. 받자마자 먹었을 땐 뜨거워서 그런지 마라맛이 잘 나지 않았는데 좀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 식고 나니까 마라의 얼얼하면서 알싸한 맛이 올라와서 그제야 마라떡볶이 같더라고요.

매운 거 잘 못 먹는 친구도 3단계로 했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했어요.

개인적으로 마라떡볶이인데 실제 마라탕처럼 유부나 청경채 같은 재료도 넣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재료 구성이 기본 떡볶이랑 같은 건 좀 아쉽네요.

마라떡볶이 초보자들에게 아주 추천합니다~
기존의 떡닭세트보다 더 자극적인 맛이 땡길 때도 딱이랍니다. 
 
 
 
 
 
 
 
 

그리고 걸작떡볶이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이 치킨이랑 감자튀김이죠!

역시나 바삭하고 간도 잘 되어있어서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같이 주는 양념치킨 소스보다 갈릭소스에 찍어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떡볶이랑 궁합이 아주 좋게 잘 만든 것 같아요.

3명이서 먹으니 기본좋게 배불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