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마켓컬리 추천템 #1 삼삼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5. 18.
반응형




저번 어버이날 때 배달 음식 말고 뭔가 특별한 걸 먹어보고 싶어서 마침 7000원 할인 쿠폰도 있겠다 마켓 컬리에서 유명한 음식 밀키트들을 3가지 정도 시켜봤어요!  3가지 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들께도 꼭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우선 첫번째는 삼삼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예요. 950g에 총 3인분이에요.



 

 

 

 

 

 

제가 샀을 땐 할인가로 10,710원이었어요. 전 정말 놀랐던 게 닭고기가 국내산이면서 양까지 3인분이라 일단 가성비면에선 최고였어요.










냉동 상태로 오기 때문에 저는 먹기 전날에 미리 냉동실에서 냉장실로 옮겨서 자연해동했어요. 양념된 닭고기와 밀떡, 그리고 국물 닭볶이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포장지 뒷면에 나온 순서대로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우선 첫 느낌은 떡볶이에 닭을 넣었다기 보단 닭갈비에 떡사리를 넣은 느낌이에요. 실제로 맛도 그래요. 일반 떡볶이 양념보단 닭갈비 양념이 주인 떡볶이였어요. 정말 좋았던 게 닭에선 잡내가 하나도 안 났고 양념 닭갈비에 고구마랑 양배추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굳이 따러 채소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요. 저는 집에 있는 파랑 청양고추를 좀 잘라서 넣어봤어요. 매콤 달달한 소스에 촉촉이 적셔진 닭고기 그리고 쫀득쫀득한 밀떡이 정말 잘 어울려서 중독되는 맛이에요. 계속 손이 가요. 마트에 있는 떡볶이 밀키트를 사서 만들어 먹을 땐 항상 몇 % 부족한 맛이어서 아쉬웠는데 이 닭갈비 떡볶이는 그런 게 전혀 없어요. 정말 닭갈비 전문점에서 떡사리 추가해서 먹는 느낌이에요. 많이 맵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잘 먹을 맛이에요. 여기에 우동 사리나 치즈까지 넣어서 먹으면 정말 끝장나욯ㅎㅎㅎㅎ










양념도 버릴 것 없이 너무 맛있어서 마무리로 밥이랑 김치 넣고 볶아 먹었어요. 제가 시킨 것 중에 이 메뉴가 2위였어요! 그럼 다음 2편도 기대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