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비쵸비를 좀 더 저렴하고 맛있게 즐기는법!

by 노랑돌쩌귀 2023. 5. 21.
반응형

 
 
 
 
 
 
 
 
여러분 비쵸비 과자 아시죠? 이게 맛은 있지만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간 오리온 신상 비쵸비 후기~

오리온에서 신상 과자가 나왔더라고요. '비쵸비'라는 과자에요. 맛있다는 말이 많길래 마침 마트에 있어서 사먹어봤어요. 가격은 238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이렇게 박스를 뜯으면 귀여운 포

freeeverydaylife.tistory.com

그래서 이번에 좀 더 맛있고 저렴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았어요!!
 
 
 
 
 
 
 
 
 

재료 빠다코코낫, 가나 초콜릿
 
 
원래 빠다코코낫 1통에 가나 초콜릿 2개가 딱인데 전 집에 있는데 한 개뿐이라 여기에 맞춰서 만들었어요.
 
 
 
 
 
 
 
 
 
 
 
우선 빠다코코낫과 초콜릿의 포장지를 벗겨서 준비해 줍니다.
 

 
 
 
 
 
 
 
 
 
빠다코코낫을 2개씩 하나로 합쳐줍니다.
 

 
 
 
 
 
 
 
 
 
 
가나 초콜릿 한 칸을 자르고 빠다코코낫 사이에 껴줍니다.
 

 
 
 
 
 
 
 
 
 
 
 
나머지 초콜릿도 과자 사이에 껴줍니다.
 

엄청 간단하죠? 가나초콜릿 1/5 크기가 빠다코코낫 크기랑 딱 맞는데 이렇게 하면 빠다코코낫이 남긴하지만 초콜렛이 좀 물려간다 싶을 때 먹으면 된답니다ㅎㅎ물론 전 물릴일이 없어서 그냥 맛있게 먹죠...
 
 
 
 
 
 
 
 
 

제가 예전에 마트에서 비쵸비를 샀을 때는 거의 5000원 가까이했었는데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편의점 가격으로 빠다코코낫 1700원, 가나초콜렛 2개 2400 원해서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 비스킷 과자 중에 빠다코코낫을 제일 좋아해서 요새 버터를 듬뿍 발라서 자주 먹는데 여기에 초콜릿을 끼워먹으니 진짜 환상이더라고요. 비쵸비에서 비스킷 부분은 단 맛없는 하나도 없는 그냥 바삭한 과자였는데(이것 때문에 별로라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빠다코코낫이랑 먹으면 달콤고소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초콜릿으로 커스텀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좋은 점인 것 같아요. 원래 좀 남겨서 아빠 드릴려고 했는데 손이 안멈춰서 더 먹어버렸어욯ㅎㅎㅎ 다음에 빠다코코낫 살 땐 무조건 초콜릿이랑 같이 사서 끼워서 먹어야겠네요. 아이스아메리카랑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