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끼리 크림치즈와 콜라보한 빈츠 먹어보기~

by 노랑돌쩌귀 2023. 9. 19.
반응형

 

 

 

 

 

 

 

 

이번에 롯데 제과에서 나온 과자랑 끼리 크림치즈랑 콜라보를 한 상품이 총 4가지나 나왔더라고요! 카스타드, 칸쵸, 빈츠, 찰떡파이 이렇게 있는데 한 번에 다 사 먹기엔 저의 지갑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여러 후기를 찾아본 결과 크림치즈 맛이 제일 많이 나고 잘 어울리다는 빈츠로 사봤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102g짜리 5상자가 총 129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끼리와 콜라보해서 그런지 하얀 포장지가 인상적이네요.

 

 

 

 

 

 

 

 

 

 

총 12개의 끼리 빈츠가 들어있었어요.

 

 

 

 

 

 

 

 

 

빈츠 화이트버전이라고 부를 법한 비주얼이죠! 오리지널 빈츠와 달리 하얀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었어요. 먹기 전이었는데도 꼬릿한 크림치즈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한 입 베어물었을 때 뭔가 황치즈 맛이 묘하게 느껴진다 했더니 크림치즈 분말뿐만 아니라 체다치즈 분말도 조금 들어가 있더라고요. 맨 처음에 체다치즈 맛이 아주 살짝 스쳐지나가고 그다음에서야 진한 크림치즈의 맛과 화이트 초콜릿 맛이 섞여서 느껴져요. 치즈케이크를 농축해 놓은 것 같은 맛의 크림치즈와 바삭바삭한 식감의 비스킷이 만나서 중독성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짠맛은 거의 안나는 편이고 단맛이 훨씬 강한 편이에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앉은 자리에서 한 박스 금방 비우실 것 같아욬ㅋㅋㅋ 그런데 아무래도 크림치즈다 보니까 느끼한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금방 질리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럴 땐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드시거나 얼먹을 해보세요. 얼려서 먹으면 과자는 더 빠삭해지고 크림치즈의 느끼한 맛이 덜해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욯ㅎㅎ 전 빈츠는 아무리 새로운 맛이 나오더라도 오리지널 맛은 이길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이번엔 크림치즈 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입 심심할 때 먹을 과자로 아주 완벽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