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모구모구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는 모구모구 리치요거트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9. 20.
반응형

 

 

 

 

 

 

 

 

여러분 모구모구라는 음료수 아시죠? 저렴한 가격에 달콤 상큼한 리치, 파인애망고 같은 과일 음료 안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는 걸로 유명하죠. 그런데 이번에  CU에서 모구모구 아이스크림이 따로 나왔더라고요! 바로바로 모구모구 리치 요거트바랍니다~

 

도저히 안 사곤 못 배기겠어서 바로 사봤어요.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전 못해도 1800원 정도 예상을 했는데 2200원이었답니다...... 역시 편의점 아이스크림은 너무 비싸서 신제품 나왔을 때 아니면 잘 안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영양정보예요.

 

 

 

 

 

 

 

 

 

아이스크림에서 리치의 상큼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실제 과일이랑 똑같이 겉은 붉은색이고 안에는 흰색인 게 신기하더라고요. 맛은 뭐 모구모구 리치맛 음료수랑 똑같았어요. 딱 얼려먹으면 이 맛이랑 똑같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안에도 마찬가지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는데 음료수에 든 것보단 훨씬 작은 크기로 박혀있는데 아마 너무 크면 얼었을 때 씹기가 힘들어서 그런 것 같아요. 언 젤리가 같이 아삭 씹히면서 진하고 달달한 리치 맛이 느껴지는 게 아주 좋았어요! 근데 요거트바라 했는데 요거트맛은 거의 안나는 편이고 리치맛이 아주 강했어요. 

맛은 있었지만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리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