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캐시워크로 받은 윌!!

by 노랑돌쩌귀 2023. 9. 18.
반응형

 
 
 
 
 
 
 
 
 
 캐시워크 앱을 깔면 종종 챌린지 미션 같은 게 떠서 정해진 걸음 수에 도달하면 상품을 받을 수가 있어요!!
 

 저번에 만보를 걷고 윌 2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긴하더라고욬ㅋㅋㅋㅋ 그래도 기존의 비피더스 말고 다른 유산균 음료도 마셔보고 싶었어요.
 



 

 

 

 

전 포장지에 꾸지뽕잎이 들어가 있다길래 한약 같은 맛을 상상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색도 불가리스나 비피더스처럼 하얗고 맛도 비슷했어요. 대신 좀 더 상큼한 맛이 더한 음료였어요. 공짜라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원래도 배변활동이 활발한 편이긴 한데 윌을 마시니 더 좋아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