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빵에 이은 고대빵 6번째 신상! 더블초코맘모스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9. 17.
반응형

 
 
 
 
 
 
 
 
좀 늦었지만 오랜만에 고대빵 신상을 올려보네요~ 저번에 먹었던 크림파이 다음은 또 맘모스빵이네요! 솔직히 연세가 크림빵이라면 고대는 역시 맘모스빵인 것 같아요.
 

CU) 연세빵에 이은 고대빵 5번째 신상! 크림파이 초코&블루베리 후기~

항상 연세빵 신상이 나올 때쯤에 고대빵 신상도 나오는 것 같아요. 심지어 이거 사 먹고 난 뒤에 바로 초코맘모스빵이라고 신상이 또 나왔떠라고욬ㅋㅋㅋㅋ이것도 나중에 꼭 먹어볼게요! 이번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 4번째 신상! 밤잼맘모쑥빵 후기~!

이번에도 역시 고대빵 신상이 나왔답니다~~~~~ 이번엔 저번 딸기잼 맘모스빵에 이어서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의 2번째 신상! 딸기잼 맘모스빵 후기~ 연세 크림빵에 이어서 고대도 지켜만 볼 수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 2번째 신상! 딸기잼 맘모스빵 후기~

연세 크림빵에 이어서 고대도 지켜만 볼 수는 없었는지 고대빵으로 사과잼 페스츄리가 나왔었잖아요? 사실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페스츄리 빵은 눅눅할게 뻔해서 사 먹어보진

freeeverydaylife.tistory.com

딸기잼, 밤잼 맘모스빵에 이어 이번엔 누구나 다 좋아하는 초코 맘모스네요! 더블초코맘모스빵의 가격은 33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크으 역시나 저번 맘모스빵처럼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고 두께가 상당하네요. 초코소보로빵 안엔 초코 앙금이 들어있고 그 가운데엔 초코크림과 화이트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역시나 합쳐보니 햄버거보다 훨씬 크네욯ㅎㅎ 진짜 편의점에서 이 정도 두께의, 이 정도 크기의 맘모스빵을 삼천 원대에 즐길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 빵이 겉으로만 보면 많이 달아 보이는데 막상 그렇게 많이 달지 않더라고요. 우선 겉에 빵은 딱 일반 맘모스빵에 안 달달한 초코앙금이 들어간 맛이에요. 그리고 가운데 초코크림은 코코아맛이 느껴졌었고 그 옆엔 식감은 버터크림인데 맛은 생크림이었던 화이크림이 들어있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뭐 누텔라나 가나 초콜릿 같은 기존의 진하고 달달한 초코맛을 생각하고 드시면 많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준초콜릿 특유의 가벼운 초코맛이랍니다. 엄청 달지도 그렇다고 초코맛이 많이 진하지도 않은 그런 맘모스빵이었요......그래도 뭐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포만감 하나는 최고더라고요. 얼먹하니 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저번 크림파이보단 훨씬 나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