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진짜 맛있는 초코 쿠키 🍫🍪 추천! 메르바 더블 초콜릿 쿠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9. 8.
반응형

 
 
 
 
 
 
 
 
여러분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가 진짜 맛있는 초코칩 쿠키를 발견했어요. 간식창고가 텅텅 비어서 맛있어 보이는 과자들이 보이면 사 먹어보고 있는데 이번 과자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걸 먹으니 제가 여태 먹어왔던 초코칩쿠키는 그저 그런 과자에 불과한 것 같더군요.....
 

 쿠팡에서 2개에 8370원에 구매했어요.
 
 
 
 
 
 
 
 
 
 

포장지는 친환경 포장재질이라고 해요. 역시나 칼로리는 맛에 비례하나봐요. 엄청난 칼로리네욯ㅎㅎ
 
 
 
 
 
 
 
 
 
 

 음.....배송오다가 많이 부딪혔는지 쿠키 1 봉지는 산산조각이 났더라고요. 
 
 
 
 
 
 
 
 
 

 그래서 깨진 봉지에 든건 다 먹고 새로운 봉지를 또 뜯었어요. 이건 다행히 상태가 양호하더라고요.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데 한 칸 당 4개씩 총 8개의 쿠키가 들어있었어요.
 
 
 
 
 
 
 
 
 
 

 진짜 포장지에 그려져 있는 쿠키 사진이랑 똑같더라고요. 큰 초코칩이 여기저기 박혀있어요. 보기만 해도 넘 맛있어 보였는데 맛 또한 최고였어요. 우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겉바속촉 그 자체인 쿠키인데 큼지막한 초코칩이 같이 씹힐 때 초콜렛의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져요. 진짜 제가 태어나서 여태까지 먹은 쿠키 중에 감히 1등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이게 두 가지 초콜릿이 들어가 있어서 더블 초콜릿 쿠키인데 사실 초코맛은 똑같이 느껴져서 2가지 종류가 들어갔는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죻ㅎㅎ 남은 쿠키는 얼려서도 먹어봐야겠어요. 이 메르바라는 브랜드가 쿠키로 유명한 브랜드인가봐요. 다양한 쿠키가 많더라고요. 나중엔 헤이즐넛 쿠키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진짜 달콤한 초콜릿쿠키가 급격히 땡긴다! 할 때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거나 근본인 우유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전 앞으로 쿠키는 메르바로 정착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