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에이스 신상! 🧀 바스크치즈케이크 케이크🍰 맛 후기~ with 찐초코맛

by 노랑돌쩌귀 2023. 9. 2.
반응형

 
 
 
 
 



제가 예전에 사놓았던 간식을 이제 다 먹어서 그런가 요새 입이 너무 심심하더라고요. 특히 짭짤하고 바삭한 과자가 계속 머릿속에서 맴돌아서 뭘 살까 하다가 마침 에이스 신상이 나왔다길래 얼마 안 남은 용돈 탈탈 털어서 간식용 과자를 샀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에이스 신상은 바로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이랍니다! 예전에 콘파냐 맛을 먹어보기는 했는데 제가 기대했던 것보단 그저 그랬거든요. 근데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는 맛있다는 평이 많길래 이번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을 믿고 사보았어요!
 
 
 
 
 
 
 
 
 
 

영양정보입니다.
 
 
 
 
 
 
 
 
 
 
 

한 상자에 15개씩 들어있어요.
 
 
 
 
 
 
 
 
 
 

안에는 에이스가 6개씩 들어있답니다.
 
 
 
 
 
 
 
 
 
 

봉지를 트자마자 치즈케이크랑 비슷한 꼬릿한 치즈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일반 에이스 과자보다 훨씬 밝은 노란 빛깔의 과자였어요. 우선 일반 에이스과자라고 하면 겉에 뿌려져있는 소금으로 인해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데 이번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은 치즈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단맛이 어우러지고 그 후에 에이스 특유의 짠맛이 같이 나는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리지널맛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이거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맛이랑 같이 사본 찐 초코 맛이에요! 이 에이스는 가운데 크림이 들어있는 에이스 샌드랍니다. 바스크 치즈케이맛 2박스, 찐 초코맛 2 박스 해서 12820원에 구매했어요.
 

우선 찐 초코는 12 봉지씩 들어있어요. 

 
 
 
 
 
 
 
 

찐 초코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에이스의 짠맛이 먼저 느껴진 다음 나중에서야 초코의 단 맛이 느껴지는데 이 초코크림 자체가 많이 진하지 않아서 그런가 오히려 에이스 과자랑 더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단짠단짠 한 과자가 땡낄때 아주 좋아요! 개인적으론 예전에 먹었던 핑크레몬맛보단 훨씬 좋았어요. 더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을 느끼고 싶으면 오리지널 에이스에 가나 초콜렛 끼워먹으면 될 것 같아욯ㅎㅎ
 
 
 
 
 
 
 
 
 

바스크치즈케이크 맛 포장 상자에 보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고 했는데 확실히 오리지널 에이스처럼 짠맛이 많이 나는 과자는 아니라서 믹스커피보다 단맛과 잘 어울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더 잘 어울렸어요! 이번 신상 과자도 넘 마음에 드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