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시판소스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만들었다.🍝

by 노랑돌쩌귀 2021. 8. 30.
반응형

오늘은 시판 소스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만들어 봤어요. 항상 마트 갈 때마다 파스타 소스가 정말 다양하길래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만들게 됐네요! 소스가 하나에 1인 분양인데 22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재료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소스, 파스타 면, 마늘, 소금, 고추

           마늘은 넣고싶은 만큼 준비하고 저는 좀 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청양고추를 준비했어요.

 

 

 

 

 

 

 

저는 파스타를 삶을 때 딱 10분 삶아줬어요. 10분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이고 적당한 식감이라네요.

 

 

 

 

 

 

 

우선 물에 소금을 한 숟갈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삶아줍니다.

 

 

 

 

 

 

 

파스타 양에 비해 냄비가 너무 작았나봐요. 넘칠 뻔했어요ㅋㅋㅋㅋ 아빠랑 같이 먹으려고 2인분으로 잡긴 했는데 항상 면 요리할 때는 양 조절이 힘든 것 같아요......

 

 

 

 

 

 

소스에는 마늘 건더기랑 빨간 고추가 들어있었어요. 

 

 

 

 

 

 

기름을 두른 팬에 마늘과 고추를 볶아줍니다.

 

 

 

 

 

 

건져낸 면을 넣고 재료와 잘 섞이도록 볶아줍니다. 이때 면수 두 세 숟갈 정도 넣어주면 소스와 재료가 더 잘 섞여요.

 

 

 

 

 

 

 

그럼 완성!!!

 

 

 

 

 

 

확실히 마늘은 구워서 먹어야 향도 좋고 맛도 더 살아나네요. 소스에 약간의 매콤함도 들어있어서 전혀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자주 사서 해 먹을 것 같아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