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신라면으로 닭가슴살 볶음면을 만들었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2.
반응형

출출해서 신라면으로 볶음면을 만들어봤습니다.






재료

신라면 1 봉지, 마늘, 파, 닭가슴살 100g, 식용유, 참기름
파나 마늘은 넣고 싶은 만큼 넣으면 되고 양파를 추가해도 맛있어요. 저희 집에서 쓰는 닭가슴살은 이미 조리된 냉동식품을 쓰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한번 데운 상태예요.






우선

라면사리만 따로 삶아줍니다. 어차피 볶을 거기 때문에 3분만 삶아줍니다.






식용유를 적당량을 부어 파와 마늘을 넣고 볶아주면서 기름을 내줍니다. 저는 여기에 후레이크도 넣었어요. 싫어하시는 분들은 굳이 안 넣으셔도 됩니다.







파와 마늘이 노릇노릇해지면 닭가슴살을 넣고 한번 더 볶아줍니다. 여기에 달걀스크램블을 추가해도 좋아요!






라면 삶은 물 한 국자를 넣고 다 삶은 면을 건져서 같이 볶아준 후, 라면 스프를 반만 넣어줍니다. 스프를 너무 많이 넘으면 짤 수도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적당히 넣습니다.





재료들이 스프에 잘 비벼졌다 싶을 때 참기를 몇 방울 떨어뜨리면 완성입니다~ 갖가지 채소랑 닭가슴살이 라면스프랑 잘 어울렸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라면이 질릴 때나 색다르게 먹고싶을 때 이렇게 만들어보는 것도 좋아요ㅎㅎ 다음엔 양파랑 계란도 넣어서 제대로 만들어 봐야겠네요. 혹시 라면사리는 있지만 라면스프가 없으신 분들은 이 레시피에서 굴소스로 바꾸면 돼요! 굴소스로 해도 정말 맛있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