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예전의 신라면 맛이 그립다면 신라면 더 레드 추천~!!!

by 노랑돌쩌귀 2023. 8. 25.
반응형

 
 
 
 
 
 
 
 
 
여러분 신라면 더 레드가 나왔다죠!!! 일반 신라면보다 2배 더 맵대요. 한 때 MSG 이슈 때문에 신라면 맛이 바뀌어서 기존의 신라면 기존의 맛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그때의 그 맛을 신라면 더 레드에서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마트에서 이렇게 묶음으로 5300원에 구매했어요.
 
 
 
 
 
 
 
 
 

총 4 봉지가 들어있어요.
 
 
 
 
 
 
 
 
 
 

이름에 알맞게 포장지도 강렬한 빨간색이네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후첨양념분말이 따로 추가되었네요!
 
 
 
 
 
 
 
 
 
 

이번엔 포장지 뒤에 적혀있는 대로 정석 레시피를 따라 만들었어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
 
 
 
 
 
 
 
 
 
 
 

분식집 그릇에 담아 먹으면 완벽하죠~
 
 
 
 
 
 
 
 
 
 

라면 끓일 때부터 느낀 건데 확실히 건더기 양이나 크기도 일반 신라면이랑 아예 달랐어요. 고기가 커지니까 씹는 맛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큰 차이는 역시 국물이었습니다! 훨씬 맵고 훨씬 감칠맛 있는 이 자극적인 국물 맛이 중독성이 엄청나요. 밥을 말아먹을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후첨스프 넣기 전 국물도 먹어봤는데 약간만 매워진 상태였어서 스프를 넣은 거랑 안 넣은 거랑 차이가 크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맨 처음 맛보면 많이 매운데 2번째 때 끓여서 먹을 땐 그 매운맛에 익숙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전 바뀌기 전의 신라면 맛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확실히 더 레드를 먹으니까 일반 신라면 맛이 기억이 안나욬ㅋㅋ 이거 한 입 드시면 예전으로 못 돌아가요 정말! MSG 그득한 신라면 맛이 그리웠던 분들은 반드시! 꼭! 드세요 제발~
찾아보니까 더 레드는 한정판으로 파는 거라는데 계속 팔아주었으면 좋겠어요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