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짜장 불닭볶음면을 먹어보았다. with 타코야끼~

by 노랑돌쩌귀 2022. 4. 19.
반응형

 

 

 




이번에 먹어 본 라면은 짜장 불닭볶음면이에요! 전 짜장맛이 이번에  새로 나온 건 줄 알았는데 예전에 나왔던 맛이 이번에 리뉴얼돼서 나온 거라고 하네요.  디자인도 정말 새로워졌어요.

가격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 같은 1600원이에요.






 

 

 

 

 

 

컵라면 안에는 분말수프와 액상수프가 들어가 있어요.






 

 

 

 

 

 

불닭 레벨이 3단계예요.








 

 

 

 

뜨거운 물을 넣고 4분 기다린 뒤 물을 다시 버리고 수프를 다 넣어준 후








 

 

 

잘 섞이도록 비벼줍니다~








 

 

 

맛은 딱 불닭볶음면에 짜장 가루를 넣은 맛이었어요. 오히려 불닭의 매운맛 때문에 짜장맛이 많이 안 느껴지는 게 아쉽더라고요. 제가 매운걸 잘 먹어서인지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았어요. 제가 먹은 라면 중에 제일 매웠던 건 불타는 고추짜장이었는데 불닭 짜장은 여기에 하안참 못 미치는 맵기였어요.







 

 

 

 

여러분 불닭볶음면에 타코야끼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 거 아세요?ㅎㅎ  살빼조라는 유튜버분의 영상을 자주 보는데 불닭에 타코야끼를 곁들여서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저도 그 이후로 불닭볶음면을 먹거나 타코야끼를 먹게 되면 꼭 두 가지를 동시에 준비해서 같이 먹어요. 불닭에 타코야끼 하나 올려서 한 입 베어 먹으면 톡 하고 터지면서 나오는 쫄깃한 문어와 바삭한 반죽이 불닭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꼭 이 조합으로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