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헤이루🥛우유쿠키🍪빙수🍧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27.
반응형

이번엔 CU에서우유 쿠키 빙수를 먹어봤어요. 저번에 샀던 흑임자 빙수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서 이번에도 엄청 기대가 됐어요!!!

 

CU 헤이루 흑임자빙수🍧를 먹어보았다.

이번엔 CU에서 파는 헤이루 흑임자 빙수를 먹어봤어요! 이사 준비를 하면서 내친김에 이것저것 치우다가 땀이 한 바가지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시원한 빙수를 사 먹었어요. 분명 10월인데

freeeverydaylife.tistory.com

 

 

 

 

 

 

 

 

 

 

우유 쿠키 빙수도 2500원이에요! 흑임자 빙수랑 똑같네요.

 

 

 

 

 

 

 

 

 

 

이번에도 또렷한 하트 아이스크림이 나올 줄 알았는데 흐리멍덩한 하트가 나왔어요........ 사자마자 바로 튼 건데 좀 녹은 상태에서 편의점에 왔었나 봐요.

 

 

 

 

 

 

 

 

 

맛은 윗부분을 처음 먹었을 땐 좀 녹았어서 이런 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우유에 물탄 빙수 맛이었어요. 쿠키맛도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 않았고요. 그나마 안쪽으로 먹을수록 쿠키맛이 나긴 하는데 여전히 물탄 우유맛도 함께 났어요. 빙수를 만들 때 우유얼음을 넣은 게 아니라 물로만 만든 얼음을 갈아서 쿠키와 섞고 간은 연유로 한 느낌이었어요. 흑임자 맛이 너무 맛있어서 우유 쿠키맛은 그저 그런 맛처럼 느껴졌어요. 나중에 제대로 된 상태인지 확인해보고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